도장 만드는 사이트에서 전자도장 만들기

By | 2022년 07월 27일

도장을 찍어서 보내야될 경우 온라인으로 도장을 만들어서 hwp 한글문서나 docx 워드문서에 그대로 도장 이미지를 삽입해서 보내게 된다면 중요한 문서를 교환할때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도장을 직접 만들지 않아도 온라인 전자도장 이미지 만들기를 활용한다면 누구나 쉽게 도장 이미지를 제작해서 중요문서에 추가해보도록 하자.

인터넷 도장 이미지 만들기 사이트

1) 모두싸인

모두싸인은 회원가입이 필요한 사이트다. 1개월 무료 사용 이후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해야된다. 하지만 꼭 필요할때 1번만 사용한다면 어느정도 대안이 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전자도장을 사용해야된다면 다소 부담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이라면 조금 생각할 필요가 있고 기업이라면 이용해봐도 괜찮다.

모두싸인에서는 손쉽게 서명이나 전자도장 만들기 등의 작업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근로계약서 및 공급계약서 등을 작성할때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간편하게 서명이나 도장을 이용해서 작성을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이용된다.

https://www.modusign.co.kr/

2) 잡코리아 온라인도장

잡코리아 온라인도장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전자도장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다. 잡코리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다.

도장모양을 선택할 수 있는데, 한글 뿐만 아니라 한자(한문) 굴림체, 궁서체, 바탕체별로 도장을 만들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름을 입력하고 도장모양을 선택 한 후 도장만들기를 선택한다.

도장이 제대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면 된다. PC에 이미지 저장을 통해서 한글문서, 워드문서에 이미지를 추가하면 된다.

https://www.jobkorea.co.kr/service/user/tool/stamp

3) 바로도장

바로도장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도장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다. 이곳도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해야 도장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도장만들기 선택

도장종류, 언어종류, 도장서체, 이름 등을 입력한 후 미리보기를 선택한다. 한글로 작성하면 한글로 보이고, 한자로 작성하면 한자로 보이게 된다.

내 도장함에 저장하기를 선택한다.

http://www.barodojang.com/

도장 만드는 사이트 사용후기

도장 만드는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대부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회원가입을 필수로 해야된다. 이점은 다소 불편할 수 있긴 하지만 당장 필요한 문서 및 계약서에 도장이미지를 첨부해야된다면 그 가치는 더 높을것 같다.

오프라인 도장을 사진을 찍어서 만들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무엇인가 부자연스럽고 별로이기 때문에 이처럼 온라인 도장을 만들어서 계약서, 입사지원서등에 도장이미지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하는것을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