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생일 선물 추천 정리

By | 2022년 01월 28일

매년 찾아오는 생일은 나와 누군가에게 특별한 날이다. 연인관계에서 부부관계로 넘어가면서 남편이 아내의 선물을 어떤것으로 해줘야될지 고민이 많을때가 많다.

연애할때는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등 귀금속 위주의 선물이 많았다면 결혼 이후 부부사이에는 또 다른 선물들이 많다. 아내의 생일 선물을 어떻게 하면 고민해결할 수 있을지 정리해봤다.

부인 생일선물 추천 순위

1) 커플옷

20대 30대 부부사이에서도 커플룩이 굉장히 좋지만 40대 50대 부부 사이에서도 커플룩은 인기가 높다. 이제 어느정도 결혼을 하고 부부사이로 10년 이상 지낸 상태라면 육아도 하고 제대로 된 옷을 입지 못했을 것이다.

커플룩은 어쩌면 청춘으로 돌아가면서 옛날 연애때 생각을 되돌릴 수도 있기 때문에 커플룩을 선물해줌으로써 서로가 하나이고 닮았으며 멀리 떨어져도 근방 알아볼 수 있다.

커플룩은 아내(와이프, 부인)에게 가장 무난하게 해줄 수 있는 선물이다.

2) 악세사리

팔찌,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악사세리를 선물해주는것도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아내가 나이가 있는 40대 50대 60대라도 여자이기 때문에 귀금속 악세사리는 매우 효과적인 선물이다.

아내에게 욕 안먹고 무난하게 선물해주고 싶다면 귀금속 악세사리를 선물해주도록 하자. 금이라면 더 좋은 이유가 재테크로써도 매우 효과적이고 오히려 재테크를 좋아하는 아내라면 더 인기가 높을 것이다.

3) 커플마시지

바쁜 일상생활속에서 몸이 많이 안좋아지고 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에 건강보조식품을 먹는것도 중요하고, 운동도 중요하고 다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것이다.

커플마사지를 받음으로써 그 순간만큼의 서로가 매우 편안한 순간이 될 수 있다. 꼭 커플마시지가 아니더라도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로 샵에 방문할 수 있도록 쿠폰을 선물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4) 뷰티샵 정기쿠폰

여자들은 피부에 예민하기 때문에 피부관리 및 헤어스타일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뷰티샵, 헤어샵의 정기쿠폰을 선물해주는것도 좋다.

특히 40대 50대 이상부터는 얼굴에 주름이 많이 생기고 노화가 발생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샵에 방문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이다.

5) 가족여행

결혼생활을 어느정도 하였고 자녀가 초등학생 이하의 저학년이라면 가족들끼리 여행을 가는것도 좋다. 주말마다 나들이정도는 갈 수 있지만 시간을 가지고 다른지역으로 여행을 가는것은 쉽지 않다.

특히 어려운 시기에 해외여행까지 계획을 하였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이다. 여행을 하는것 만으로도 여자인 와이프에게는 굉장히 큰 힘이 되고 선물이 되는데, 그 이유가 식사준비, 집안일 등 가사일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6) 주식선물

최근에는 투자에 대한 열풍이 대단하다. 주변에서 10명중 7명정도는 주식투자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한다. 만약 아내가 아직도 주식을 하고 있지 않고 주식에 관심 없다면 주식계좌를 만들어주거나 특정 종목을 살 수 있도록 돈을 주는걸 추천한다.

또는 지금까지 간직하고 있던 주식을 양도하는 방법도 있다. 물론 이때는 양도세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되며 그렇지 않다면 주식을 할 수 있도록 계좌와 돈을 주고 직접 주식을 사는것도 좋다.

이미 주식을 하고 있는 아내라면 특정 종목을 추천해주거나 아내가 원하는 종목을 살 수 있도록 돈을 주는것이 좋다.

7) 자동차

자동차를 남자들만 좋아하는것은 아니다. 많은 여자들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싶은 욕구를 가지고 있다. 차는 또 다른 재산이며 나만의 공간이기 때문이다.

아내가 좋아할 만큼 차를 미리 돈을 모아서 구입해서 선물해주는것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집에 이미 패밀리카가 있다면 세컨카로 선물해주도록 하자.

8) 집 공동명의

대부분의 부부사이에서는 남자가 경제적 활동을 하고 여자는 가사를 하게 된다. 때문에 집의 명의도 남편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아내에게 선물로 공동명의로 바꿔주는것도 좋다.

물론 세금이 발생되지만 아내의 입장에서는 기분 좋은 순간이 아닐 수 없다. 함께 살고 있고 남편이고 좋겠지만 집 명의가 본인이 아니라면 가슴한편으로는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럴때 남편이 살고 있는 집을 공동명의로 해준다면 감동할 것이다. 그러나 쌩돈 나갔다고 욕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하자.

남편이 와이프 생일날 꼭 해야될것

1) 부인에게 쓰는 생일 편지

미리 생일편지를 손글씨로 작성하도록 하자. 생일 당일날 선물과 함께 손글씨 편지를 선물한다면 부끄러워하면서 좋아하는 아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2) 미역국 준비하기

와이프 생일날 아침에 꼭 미역국을 준비하자. 미역국 끓이는 방법은 어렵지 않고, 쉽기 때문에 웬만하면 남편이 직접 미역국을 준비하자.

그리고 저녁에는 와이프에게 손에 물을 묻히지 않도록 저녁 준비를 하거나 분위기 좋은 음식점에 가면 더 좋다.

3) 생일 축하해~ 그리고 사랑해~

평소 자주 사용하지 않는 말일 수 있겠지만 닭살돋는 말과 행동인 생일날 아침이나 자정이 넘어갈때 아내에게 생일축하해~ 사랑해~ 라고 말하자. 여자가 굉장히 좋아하는 표현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