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사진 컬러복원 사이트 이용방법

By | 2022년 05월 17일

오래전 사진을 현대 기술을 접목시켜서 컬러사진으로 복원한다면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 실제로 온라인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래전 흑백 사진을 칼러사진이나 이미지로 복구 시켜주는 사이트가 존재한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및 앱설치 없이도 스마트폰과 PC에서 인터넷만 되는 공간이라면 누구나 쉽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래 내용은 오래된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했다

흑백사진 컬라사진으로 복구하는법

Image Color Izer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이 사이트에서는 오래된 흑백사진이나 흑백으로 되어있는 이미지 등을 컬러이미지로 변경, 복원해주는 사이트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Colorize Photo Now를 선택한다.

이미지를 선택해준다. 5Mb이하의 이미지만 가능하며, 3000×3000 사이즈의 이미지만 지원된다.

포맷방식도 jpg, jpeg, png 3가지만 지원된다는점 명심하기 바란다.

흑백 이미지(사진)가 선택되었다면 사진 편집도 가능하지만 바로 컬러 사진으로 복원할 수 있다. 구름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한다.

칼러사진으로 복구를 자동으로 진행하게 되며 사진 변환이 완료되면 Download 버튼을 선택한다.

최종적으로 흑백사진(이미지)가 컬러사진으로 복원된 것을 확인한다.

생각보다 컬러 사진으로 복구된 이미지가 굉장히 컬리티가 있고 자연스럽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오래된 옛사진을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서 촬영 후 컬러이미지로 변환해보는것도 재밌는 방법중에 하나일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