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부터 알고 지내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 있다면 20대, 30대가 되어서도 관계를 계속 유지중일 것이다. 보통 10대 초등학교 시절의 친구들은 40대 이상이 되어서도 연락을 종종 하고 지낸다.
여자로써 평소 친하고 지내고 있는 남사친에게 생일선물을 무엇을 해주면 좋을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최대한 부담없고,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것으로 선택해야되는데, 남자로써 진짜 원하는것을 적어보도록 한다.
남사친 생일선물 추천
1) 운동화
그냥 가장 무난하고 선물하기 부담없이 딱 좋은 아이템이다. 10대라면 운동화 같은것이 가장 좋은데, 아무래도 교복을 입거나 사복을 입을때 구두보다는 운동화를 신고 다닐 것이다.
20대든, 30대든 남자들은 대부분 운동화를 많이 신게 된다. 남사친의 낡은 운동화를 발견하였다면 지금 바로 운동화를 선물해주는것이 좋을 것이다.
가격은 대략 10만원 이하로 준비하자.
2) 옷
연애도 제대로 해보지 못한 남사친이라면 옷도 제대로 된 옷이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여사친으로써 센스 있게 옷을 선물해주는것이 좋다.
위 아래 셋트로 선물해주기 보다는 남사친이 평소 어떤 옷을 좋아하고 어떤 옷을 잘 못입는지 대충 파악해서 무난한 티, 청바지 같은것을 선물해주자. 어쩌면 선물로써 가장 무난할 것이다.
가격은 5만원 이하
3) 화장품
이미 여친이 있는 남사친이라면 화장품 같은것을 선물해줘도 별로 필요가 없다. 그 이유는 여친이 알아서 챙겨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친도 없는 남사친이라면 그 흔한 스킨 로션도 얼굴에 바르고 다니지 않는 경우가 태반이다.
여사친에게 생일선물로 화장품을 받는다면 남사친이 혹시나 모르게 본인에게 호감이 있는지 착각할 수 있다. 그래도 무난하면서 가격도 저렴한 화장품이 가장 좋은 생일 선물이다.
가격은 5만원 이하
4) 게임 아이템
10대부터, 20대, 30대 남자들이라면 게임을 싫어하는 사람은 드물다. 그정도로 많은 남자들이 게임을 좋아하는데, 꼭 게임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플스4,5 와 같이 비디오 게임 시디를 선물해주는것도 좋은 생일선물이다.
맨날 집에서 게임만 할 수 있다는 부작용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게임 아이템 만큼이나 남자들이 현실적으로 원하는 생일선물이 아닐 수 없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생일 선물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의도 표시할 수 있으면서 기억에 남을 것이다.
가격은 3만원 이하
5) 면도기
가격이 비싼 전동면도기를 선물할 필요는 없다. 수동 날면도기를 선물해주면 된다. 대형마트나 인터넷으로 쉽게 주문 가능하다. 남자들은 매일 수염을 손질하기 때문에 면도기를 남자들에게 필수가 된다.
날면도기를 가격도 저렴하고 실용적이며 남자들이 대부분 좋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남자친구가 아니고 남사친이라면 면도기는 아주 탁월한 선택이 된다.
가격은 2만원 이하
6) 쉐이빙폼
날 면도기와 함께 구입하면 좋은것이 쉐이빙폼인데, 이미 좋은 날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는 남사친이라면 그냥 쉐이빙폼, 쉐이빙젤만 선물해주면 된다.
남사친도 여사친도 서로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핫템이 된다.
가격은 1만원 이하
7) 커피&차
커피나 차를 좋아하는 남사친이라면 매우 만족해할 수 있다. 커피는 싫어해도, 녹차, 둥글레차, 보리차, 옥수수차와 같이 건강을 생각해서 선물을 해주는것도 아주 좋은 선택이 된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없으며 남사친도 매우 만족해 한다. 선물 하는 여자입장에서도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는 개념이 아닌 남자 사람 친구에게 자연스럽게 선물해줄 수 있는 것이기에 커피나 차는 아주 탁월한 생일 선물이 된다.
가격은 1만원 이하
8) 치킨 쿠폰
여즘은 카카오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상대방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이성친구인 남사친에게 가장 만만한 것은 치킨쿠폰이다.
치킨을 싫어하는 남자는 없기 때문에 남사친이 거주하는 집 근처의 치킨집에 미리 카카오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주문해놓자. 그리고 바로 카카오로 남사친에게 선물하면 된다. 가격도 저렴하고 실용적이다.
가격은 3만원 이하
남사친 생일선물 선택시 주의사항
남사친에게 생일선물을 해줄때 주의사항이 몇가지 존재한다. 그 이유는 오히려 남사친에게 오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너무 좋은 선물을 해주게 되면 남사친이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많고, 여사친이 나에게 호감이 있나 라고 생각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선물을 대중적이고 무난하며 누가봐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으로 해줘야 된다.
가격은 진짜 비싸도 10만원을 넘겨서는 안된다. 남사친에게 10만원 이상의 돈을 쓸 정도면 남사친이 아니고 남자친구가 되어버리기 때문이다.
남사친도 결국에는 본인의 생일이 다가오면 선물을 해줘야될텐데 그 때 부담이 될 수 있어서 웬만하면 10만원을 넘기면 안된다.
부피는 최대한 작고, 심플한 것으로 선물을 해주는것이 센스 있는 여사친이다.
남사친이랑 여행가는 선물 뭐 이런것을 생각했다면 조심해야된다. 남사친이 오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손편지는 작성하면 좋겠지만 되도록이면 작성하지 말고, 작성한다면 최대한 짧게 해주는것이 좋다.
예를 들어
“누구누구야 생일 정말 추카한다!!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
이정도가 가장 무난하고 좋다.
긴 문장으로 작성하면 아까도 이야기 했듯이 남자가 오해를 하기 쉽다. 그러니 최대한 짧게 작성 아니면 손편지를 그냥 거르는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