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티비 보는법

By | 2021년 08월 25일

가정에서 티비를 보면 될텐데 왜 핸드폰으로 TV시청을 하는것일까? 생각해본다. 이유는 간단하다. 이동하면서 언제어디서나 자유롭게 TV시청을 하고 싶기 때문이다.

핸드폰으로 티비보는법은 매우 간단한데,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온에어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실시간으로 현재 방송되고 있는 지상파 TV를 본방사수 할 수 있게 무료시청가능하다.

모바일 핸드폰으로 TV보는방법

1) MBC 온에어

MBC온에어 서비스에 접속해서 현재 on air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 채널을 선택한다.

채널을 선택하면 몇초 광고 보고 바로 실시간 티비시청이 가능하다.

2) KBS 온에어

kbs온에어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단 화질은 좋은편은 아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화질도 좋고 전체 시청이 가능해진다.

지난 회차 tv시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시보기 하고 싶다면 sbs온에어 채널에서 tv다시보기를 선택하면 된다.

3) SBS 온에어

sbs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tv, 라이브, 뉴스, 라디오 카테고리가 보인다. tv 또는 라이브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tv시청을 하면 된다.

간편하게 핸드폰으로 티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핸드폰으로 TV시청시 참고사항

정리해보면 이렇다.

모바일 핸드폰을 이용해서 각 방송사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무료로 실시간DMB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단! 단점이 있는데, 회원 가입을 안하면 1분 미리보기, 3분미리보기만 가능하다.

회원가입 없이 이용하려면 dmb tv시청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거나 무료 실시간tv시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시청해야된다.

그래도 안전하게 이용하려면 각 방송사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통해서 편리하게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자.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기는 하지만 기다리면 건너뛰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으면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